[이슈앤비즈 박난희 기자] 정부가 취득세, 양도세 등 다주택자에게 부과되던 규제를 완화한데 이어 전매제한 및 중도금대출 관련 규제도 개정에 나서면서 얼어붙은 부동…
㈜유비씨플러스가 울산광역시 옥동 651-2번지 일원에 선보이는 '옥동 경남아너스빌 ubc'가 정당계약을 성황리에 마치고, 일부 잔여가구를 대상으로 선착순 동·호지…
옥동 경남아너스빌 ubc의 청약 접수 마감 결과, 320가구 모집에 242명이 참여해 전체 경쟁률 0.76대 1로 나타났다. 4개 평형 중 2개 평형 청약 경쟁률…
부동산시장 침체에도 아파트 분양가는 오름세를 이어가 실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착한 분양가’를 내세운 단지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
한선희 기자= 지역 내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된 단지는 지역민들의 선망의 대상이 된다. 남다른 주거 편의성을 통해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높여주고, 높은 선호도에 따른…
최근 국내 자동차 누적 등록대수가 2,500만대를 넘어서면서 쾌적한 주차공간을 제공하는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파트 주차장에서 발생하는 갈등이 끊이질 않자…
[서울와이어 김남규 기자] 부동산투자에 있어서 꼭 파악해야 할 요소 중 하나가 바로 교통 인프라다. 사통팔달 도로망을 비롯해 철도 등 풍부한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최근 부동산시장 상황이 불안정한 가운데에서도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 등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춘 곳들은 여전히 높은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교통…
SM삼환기업(주)은 ‘옥동 경남아너스빌 ubc'를 12월에 분양한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밝혔다. ‘옥동 경남아너스빌 ubc' 단지는 옥동 651-2번지 일원에…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 부동산 침체 분위기 속에서도 명품 학군 단지의 강세는 여전하다. 자녀를 둔 경우가 많은 3040세대가 부동산 시장 주축으로 자리 …
부동산 침체 분위기 속에서도 명품 학군 단지의 강세는 여전하다. 자녀를 둔 경우가 많은 3040세대가 부동산 시장 주축으로 자리 잡으면서 교육환경이 우수한 단지는…
최근 침체된 부동산 시장 분위기 속에서도 대형 평형 아파트는 강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 부동산R114 자료에 따르면, 최근 1년간(21년 11월…